브라우저 시크릿 창을 사용하면 문을 잠그는 아두이노 잠금 장치!!!

Useless Duck Company의 CEO Mike는 정말 기발한 생각을 가지고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사람 같다. 회사 이름에서 보듯이 제품이 발랄하다 ㅎㅎ

기사원문: This genius built a door lock

Incognito Locker

흔적을 남기지 않고 인터넷 서핑을 하고 싶은 경우 사용하는 '시크릿 창' Incognito mode는 캐시, 쿠키를 남기지 않고 브라우저를 사용하게 해준다. 이 Incognito Lock을 방문에 설치해 두면 사용자가 시크릿 창을 사용하면 방문을 잠가 준다.



유튜브 동영상:



Incognito Lock은 아두이노와 컴퓨터를 연결해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그리고 개발이자 CEO인 Mike는 기념일에 대비하기 위해 비자금 지출을 위해 인터넷 쇼핑을 몰래 사용하려고 할 때 Inconito Lock을 사용하면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서 제품을 생각했다고 한다.
그렇지만 시크릿 창 모드... 여러 용도로 활용하지 않나? 싶다.

이 회사 제품에 관심이 있으면 https://twitter.com/uselessduck 를 친구 삼으면 된다.

Let's think.

처음 제품 영상을 봤을 때는 회사 이름 처럼 "오... 유즈리스..." 라는 느낌도 받았다.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 보니, 나도 그렇고 아이들도 그렇고 혼자만의 인터넷 이용이  필요하고, 다른 사람의 간섭이 없으면 할 때 유용하다 싶다.

반대로 현과문이 열리면 Ingonito Browser가 동작되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든다.

다만,,, 브라우저만 바라보지 않고 웹 툰과 동영상을 보고 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Raspberry Pi에서 OpenAuto 로 Android Auto 사용하기 Wow!!!

Pi Jack - Raspberry Pi Power HAT